안녕하세요. 최근 코스트코가 전국 각 지역에 생겨나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외국 기업이 들어오면서 대형마트들의 변화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죠. 이마트는 그에 대응하는 트레이더스를 만들기도 했고요. 아무튼 오늘은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새해맞이 1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영업시간 참고해 방문하셔서 좋은 아이템 득템하셨으면 좋겠네요. 시작합니다.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


다른 대형마트들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영업하는데 코스트코는 좀 더 이른 시간에 영업을 시작해 깜짝 놀랐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합니다. 일찍 열고, 일찍 닫고 있는데 이것도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링크)


다른 지점의 영업시간을 알고 싶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 휴무일, 할인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무일은 정부가 지정한데로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의무 휴무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장보려고 계획 중이신 분들은 꼭 알아두셔야겠네요. 설날과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코스트코에 가면 꼭 피자와 베이크를 하나씩 사먹고 오곤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피자가 굉장히 크고 맛있죠. 



아이들과 함께 가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 장난감도 사줄 수도 있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으니까요. 아직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 주 일요일까지 할인하고 있는 행사품목입니다. 제가 가장 끌리는 것은 필립스 인프라케어가 가장 끌리네요. 하하.. 아무튼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면 좋은 정보들 많으니 가끔씩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